HOME > 재직자교육 > 교육 세부내용
교육분야 :
[일학습병행] 고객요구관리(4차)

 

교육목표   1. 고객의 구매활동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A/S 요구고객을 관리하며 고객의 소리(VOC)를 관리할 수 있다
교육기간   2018/12/03 ~ 2018/12/18
교육시간   40 시간 (13:00~18:00)
모집인원  

4명

교육장소  

3층 세미나실

교육비  

0 원

교육문의  

인재개발팀
김진호 주임 (063-219-0408 / jhkim3@camtic.or.kr)
이종상 주임 (063-219-0352 / jslee@camtic.or.kr)
장윤수 주임 (063-219-0426 / ysjang@camtic.or.kr)
- 본 교육은 일학습병행제 사업 참여 기업의 학습근로자(재직자)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-

센터소개 오시는 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
사단법인 캠틱종합기술원 / 대표자 : 양균의 / 사업자등록번호 : 402-82-13594
주소 : [561-844]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유상로 67
교육신청 및 상담전화 : 063-219-0337 / Fax : 063-219-0404 / email : edu@camtic.or.kr
Copyright(c) 2011 by CAMTIC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