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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분야 :
[일학습병행] 고객요구관리(2차)-야간

 

교육목표   1. 고객의 구매활동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A/S 요구고객을 관리하며 고객의 소리(VOC)를 관리할 수 있다.
교육기간   2019/03/27 ~ 2019/04/25
교육시간   40 시간 (18:30-22:30)
교육강사  

김선희 수석위원 (무브먼트코리아)
김영남 전무 (전북프뢰벨(주))

모집인원  

15명

교육장소  

3층 세미나실

교육비  

0 원

교육문의  

인재개발팀

김진호 대리 (063-219-0408 / jhkim3@camtic.or.kr)

이종상 주임 (063-219-0352 / jslee@camtic.or.kr)

장윤수 주임 (063-219-0426 / ysjang@camtic.or.kr)

- 본 교육은 일학습병행제 사업 참여 기업의 학습근로자(재직자)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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