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번호 |
분류 |
질문 |
4 |
교육신청 |
교육비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|
|
 |
온라인 수강 신청 후 3일이내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교육비 입금이 늦으시면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. |
|
3 |
교육신청 |
수강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 |
|
 |
먼저 로그인을 하신후에 '교육안내/신청' 페이지에서 관심교육을 클릭하시고 [수강신청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|
|
2 |
홈페이지 이용 |
커뮤니티 개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|
 |
열린대화방에 들어가시면 "신규커뮤니티 개설신청하기" 버튼이 있습니다.
○ 커뮤니티명
○ 커뮤니티 활동 분야
등을 적어주시면 검토 후 개설해 드립니다. |
|
1 |
회원가입 |
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 |
|
 |
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사원으로 등록되어있는 회원들의 교육이력 열람이 가능하시며
교육접수시 일괄 등록이 가능하십니다.
개인회원은 본인의 모든 교육이력 및 질문사항, 가입커뮤니티 등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|
|
|
|
|
|
|